본문 바로가기
얄개의 사생활/얄개의 지름신

혼자산다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 구입

by 얄개PD 2017. 5. 10.
반응형
SMALL

안녕 하세요 얄개 입니다.



식용유를 줄고 몸에 좋다고 하는 올리브유를 먹고자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라는 것을 두병 샀네요



간 해독에 좋다고 해서 사게 되었어요 요즘들어 살도찌고 피로감을 많이 느껴서 ㅠ.ㅠ



혼자 살다보니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하는데 



그렇게 또 신경을 쓰지는 못하더라구요






올리브유 종류도 많던데 찾아보던중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가  



좋은거 같아서 구매 하게 되었네요





잘 선택 한건지 모르지만 일단 도착은 했네요 ㅎㅎ






1+1 두병에 마넌정도 하기에 싼 맛에 샀네요 ㅎㅎㅎ 잘 한건지 하여튼

 



처음 한 숟가락 먹어보니 느끼하다고 할까나 ㅎㅎ 




제가 느끼한걸 안먹어서 그런가? 첨먹어서 그런가보네요 ㅎㅎ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Extra Virgin Olive Oil)



수확한 뒤 처음으로 짜낸 기름으로, 0.8% 미만의 산도를 지닌 최상품이다. 







짙은 녹색을 띠며 신선한 향과 맛이 뛰어나서 샐러드나 음식을 만드는 데 넣거나


 


빵에 직접 넣기도 하며 빵을 찍어 먹기도 좋다고 하네요




기름 성분보다는 열매 느낌이 강하며 발연점이 낮아 튀기기에는 적합지 않다고 합니다.




포마스 오일(Pomace Oil)


정제된 기름이 대부분이며, 가격이 저렴하고 발연점이 높아 대중식당에서 주로 취급한다.


 하지만 모든 면에서 버진급 올리브유보다 떨어진다.





제가 산건 위에 그림처럼 엑스트라버진 15%함유  포마스오일 85%라네요


100% 엑스트라버진은 비싸 겠네요







저 처럼 서민은 이거라도 먹어야징 ㅠ.ㅠ 



그래도 식용유보다 좋겠다고 생각해서 먹어야 겠지요 ㅎㅎ







한병은 바를까 생각중 피부가 건조한 피부라서리 ㅎㅎ 남자가 별일이죠 ㅎㅎ



혼자살면 다 귀찮니즘이지만 이따금씩 자기 몸 생각도 한 답니다 ㅎㅎ




아프면 서러워~잉 .ㅠ.ㅠ




공감 주신분들 너무너무 감사 합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되네요 



           💕공감 감사💕    

             

                   

대한민국 하늘아래에서 얄개 올림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