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얄개의 사생활/얄개의 지름신

혼자산다 섬유유연제 20리터 구입

by 얄개PD 2017. 5. 10.
반응형
SMALL

이번은 혼자 살면서 질 보다 양으로 승부해 봅니다 .


헤헤



섬유유연제 20리터 구입 후기를 간략하게 적어 봅니다.




받아보니 무게가 상당 합니다.택배아저씨 힘드신거 같아서



 가실때 캔 음료하나 드렸네요




택배 기사분들 항상 고맙고 감사 합니다 .






기존에 쓰던 샤프란 20리터짜리 다써가서 구입해 본 후기 입니당 ㅎㅎ




기존 쓰던 샤프란 20리터 사진








무지 무겁게 생겼죠 ㅎㅎㅎ 



택배기사분들 고생 많으시는걸 알아주세용 ㅠ.ㅠ



가격은 9800원  가성비 짱 이죠? 



남자가 혼자 살아도 향 기가 좋아서 섬유유연제를 씁니당.






이거는 아직 사용전이라 모르겠는데 쓰던분들 댓글 읽어보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일단 혼자 살면서 가성비 짱 인 상품을 찾는게 버릇이 됬나 봅니당 ㅎㅎ




공감 주신분들 너무너무 감사 합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되네요 




           💕공감 감사💕    

             

                   

대한민국 하늘아래에서 얄개 올림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