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얄개의 사생활/얄개일상 생활

용인 신원낚시터 1박2일 스토리

by 얄개PD 2017. 5. 4.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얄개 입니다.^^



오늘은 형님과 오랜만에 낚시를 갔네요 ㅎㅎ



날씨가 무척 좋았지만 덥더군요 ㅎㅎ



 한껏 부푼 마음으로 형님과 형수님과 용인 



신원 낚시터란 곳을 가게 되었습니다.





좌대를 형님이 예약을 하셔서 전 공짜로 갔죠 헤헤 좋아좋아 ㅎㅎ







좌대는 화장실과 가족과 같이 가기 참 좋은것 같더군요




 티비도 좌대 방안에 있고 고기도 구워먹을수 있는 탁자와 원형 테이블이 있더군요^^







방안은 깜빡하고 못찍었네요 ㅎㅎ 찍을려고 했는데 입질이 와서리 ...




와이파이만 딱 터졌으면 더욱더 좋았을 텐데 남에거 받다가 끈어 버려서 실망 ...ㅠ.ㅠ















사진에 보시면 벌써 형님이 하실거 낚시대를 펼쳐 놓은 것입니다 ㅎㅎㅎ




송이의 입양 이야기를 보시면 잘 아시겠지만 강아지 이름 송이 입니다 한~송이




 







아직 어려서  바닥에 있는 것을 마구 주워 먹더군요 




자기 똥만 안먹지 떡밥도 먹을려고 하고 있더군요 






전 3개만 펼쳤네요 왠지 초라하다고 할가낭 ㅎㅎㅎ



그래도 손맛은 많이 봣다는거 ㅎㅎ



음악도 조용히 틀어 놓으니 풍경과 음악의 조화 너무나 잘 어울리더군요^^






한~송이 아빠 형님 옆에서 머 또 주워 먹을려고 바닥 돌아 다니는 송이 한 컷 ㅎㅎ



이제 본격 적으로 형님은 낚시 중입니다. 헤헤






작은거 하나 긴거 3개 전 작은거 하나 긴거 두개 다 형님 껍니다 제 낚시대는 없음 ㅎㅎ




낚시를 좋아하시는 형님이라 자주 가는 낚시터 랍니다^^






신원낚시터 짤막 영상 



좌대 앞 풍경 사진 ㅎㅎ 평화로워 보이죠^^


 


이제 잡은걸 보여 드리 겠습니다. 개봉박두 ㅎㅎ



형님 낚씨하시는 모습 짤막영상 



저희 고기 낚시한거 보여 드리기전 



일단 형님 친구분이 건너편 장교좌대에서 텐트치시고 낚시 하셨었다네요 






아늑하고 보기 좋네요 저도 다음엔 텐트 가지고 형님 꼬셔서  다른 곳으로 가봐야징 ㅎㅎ








장대 낚시대 굵기가 장난 아니네요  뒤에 고기가 끌고 못가도록 줄도 굵기가 ㅎㅎ



하여튼 대단 하십니당 형님 친구분 짱 ㅎㅎ



잡으신 사진  보여 드릴게요 






밤에 찍으신 사진인거 같네요^^ 고기 크기가 워~~ 힘이 무지 좋게 생겼네요^^










고기가 힘이 장난 아니게 생겼네요 ㅎㅎ 대단하시당 




이제 본격 적으로 형님과 제가 잡은걸 보여 드립니다...



기대 하시라 ~짜~잔 






큰형님이 잡으신 고기 입니다. 초반에 저런게 나오더라구요 3번째인가 잡은 고기








많죠^&



오후 2시인가 3시쯤 도착해서  준비하고 아침까지 잡은 고기 입니다^^



해지기 전까지 활발이 잡히고 새벽 4시쯤인가 6시 사이 입질이 많았습니다^^






이번 출조는 기분이 무척 좋았네요 작은 어망이 제가 잡은거고 큰거는 형님이 잡으신 겁니다.



초보라 형님이랑 3번인가 낚시가서 처음 맛보는 손 맛 이엇네요^^





낚시터 갔다오고 한송이 기절해 자는 모습 ㅎㅎ




여러분들도 짜릿한 손 맛 많이들 보세요^^



용인 신원 낚시터에서 1박2일 좌대 낚시 여정 얄개 올림^^



아참 좋은 낚시터 풍경 좋고 텐트치고 무료로 하기 좋은 곳 있으면 댓글 부탁 합니다.





신원낚시터 031-332-7634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이동면 묵리 886-4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용인권 토종붕어낚시터로 유명한 곳입니다.




💕공감하시면 공감 눌러주세요💕 




공감 주신분들 너무너무 감사 합니다.


저에게 큰 힘이 되네요 

     

                                    

대한민국 하늘아래 조그만한 방 구석에서 얄개 올림



YGTV 공식밴드 가입하시면 뉴스가 자동으로 알림이 갑니다.^^

(핸드폰에 밴드어플을 다운받으세요)



자료 더 보러가기 http://ygtvno1.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