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얄개의 사생활/얄개일상 생활

애완견 한송이의 입양 이야기 #4

by 얄개PD 2017. 4. 30.
반응형
SMALL

송이~ 송이. 한송이,  입양후 30일째 모습



먹성이 너무 좋아, 밥먹는 시간 3초. 



그래서 밥먹는 시간 늘려 주려고 만들어 준 건데.. 



잘 갖고 노네요...








간식을 저기 안에 넣어서 놀면서 간식도 먹게 끔  






통을 발로 건들여서 나오게해서 잘 먹네요 ㅎㅎ







송이송이 한송이 귀여워잉 ㅎㅎ 운동두 되것네요 ㅎㅎ







이번에는 형님이 한송이 동영상을 찍었다고 하네요 ㅎㅎ 



멸치국물 우려내고 난뒤 왕멸치로 간식 후 



또 통돌이 간식 타임.... 대단한 먹보랍니다  













💕공감 감사💕 




우리의 주변 분들의 삶이 행복해 졌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많은 분들이 볼수 있도록 공유 , 공감도 부탁 합니다.💕    

             

                   

대한민국 하늘아래에서 얄개 올림



자료 더 보러가기 http://ygtvno1.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