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 생활정보/건강 & 음식

이경규의 마장면 아시나요

by 얄개PD 2019. 11. 16.
반응형
SMALL

안녕 하세요...얄개PD입니다.




오늘은 마장면에 관한 얘기를 나눌까 하는데요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아니구요 




ㅎㅎㅎ








이경규의 꼬꼬면에 이어...

 




실시간 이슈에 뜬 마장면 입니다.












15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경규의 마장면 ㅎ








아 먹고 싶따잉 ㅠ.ㅠ






ㅎㅎㅎ



대만보다 소스가 조금 강하지만 




먹는데 느끼함이 없고 하는데요








 청양고추의 알싸함이 일품이고 



간장 비빔국수에 깨를 곱게 넣은 맛 







한국에 없는 맛...음 무슨맛이길래 ...



 빈틈을 정확히 파고 들었다고 하는지 ㅠ.ㅠ






오이 향이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자장면에 필적할 요리가 나왔다고 하네요








소스가 음식에 맛을 가릴듯 ㅎㅎ








진짜 무슨 맛일까 먹고 싶따잉 ㅠ.ㅠ



배고팡..






이상... 



배고파서 밥먹으러 갑니다 슝~!





💕공감은 글쓴이에게 큰 도움이 되용  💕 

   ㅠ.ㅠ  





티스토리 다른 뉴스 더 보러가기

 

 


얄개TV 공식 유튜브 보러가기



대한민국 하늘아래에서 얄개 올림

반응형
LIST

댓글